Issue The biggest fitness challenge: Regaining members’ trust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골프아이엔씨 작성일 20-10-14 09:23 조회 11,372회 댓글 0건

본문

피트니스 최대의 과제는 회원들의 신뢰 회복


코로나19 팬데믹은 특히 골프클럽 피트니스 센터에 타격을 입혔고, 좁은 공간에서 바이러스가 확산될 것이란 공포로 인해 다수의 폐쇄를 야기했다.

 

피트니스는 원상 복귀의 길을 찾고 있다. 한때 골프클럽이 제공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편의 시설 중 하나였던 피트니스는 불거진 이두박근과 갈라진 복근에도 주눅들지 않는 듯 보이는 코로나 바이러스 팬데믹으로 큰 타격을 입었다.

대부분의 클럽들은 그러한 환경에서 사회적 거리 두기가 얼마나 어려운지를 고려해 피트니스 시설을 폐쇄해야만 했다. 바이러스가 발생하기 전, 사람들은 줄곧 이용자가 꽉 들어찬 운동 시설, 로커룸, 샤워실을 공유했다.

그러나 클럽들은 재빠르게 대체하기 시작했다. 바이러스 이전에도 선도적인 피트니스 트렌드가 되고 있던 것을 이용해 다수가 가상으로 전환했다. 펠로톤과 파이트캠프의 경우를 생각해 보라.

플로리다 주 키 라르고에 위치한 오션 리프 클럽(Ocean Reef Club)은 피트니스 센터 폐쇄 기간 동안 온라인 서비스인 줌을 통해 매일 운동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가상 서비스 제공이 가장 큰 변화라고 이 클럽의 피트니스 및 웰니스 디렉터인 루이스 브라카몬테는 말했다.

(기사 전문)

Golf Inc. Korea OCT/NOV 2020 Vol.4


_마이크 스테츠(Mike Stet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