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Golf’s brave new world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골프아이엔씨 작성일 20-10-16 11:02 조회 11,673회 댓글 0건

본문

골프의 멋진 신세계


스마트 골프공에서 엔터테인먼트로 가득한 골프카에 이르기까지, 기술은 플레이어가 경기를 경험하는 방식을 바꾸고 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거리측정기가 골프 기술의 절정을 상징했다.

오늘날에는 샷 트래커, 스윙 분석기, 런치 모니터 등을 비롯해 점점 더 많은 스마트폰 앱, 휴대용 전자 장치, 데이터 수집 디바이스를 이용할 수 있다. 많은 골퍼들에게 이것들은 경기에 없어서는 안 될 일부분이 되었다.

켐퍼스포츠의 마케팅 서비스 내셔널 디렉터인 브렌단 매카시는기술은 어디에나 있다고 말했다. “기술에 능숙한 사람들에게 더 재미있는 골프를 만들고 있다.”

그리고 더 많은 재미는 더 많은 골퍼들을 의미한다. 그러나 골프코스 운영자들은 이 기술을 도입하기 위해 골퍼들에게 의존할 필요가 없다. 오너와 운영자들은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고, 더 많은 플레이를 창출하며, 골프를 플레이하고 즐기는 방식을 형성할 수 있다.

오늘날 골프장에서 기술은 피할 수 없다. 그것은 프로샵과 슈퍼인텐던트의 사무실, 연습장, 골프카, 그리고 거의 일반적으로 골퍼들의 손바닥 안에 있다. 기술은 우리가 일하고 쇼핑하고 커뮤니케이션하는 방식을 바꾸고 있는 것처럼, 골프를 치는 방식도 바꾸고 있다.

(기사 전문)


Golf Inc. Korea OCT/NOV 2020 Vol.4


_로버트 J. 바실랙(Robert J. Vasil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