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5 secrets to hiring the best managers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골프아이엔씨 작성일 20-08-19 10:37 조회 13,622회 댓글 0건

본문


최고의 관리자를 고용하는 5가지 비결

관리자가 갖춰야 할 주요 특성과 가치에 대한 조언이다.

우리는 전 세계적인 질병 확산으로 맞닥뜨린 이 새로운 세계에 조심스럽게 발을 들여놓으면서, 상황이 조금 나아지더라도 팀의 구조는 바뀔 것이라는 걸 깨닫고 있다. 언젠가 직원은 줄어들 것이고, 파트타이머들은 더욱 많은 업무를 맡게 될 것이며, 핵심적인 서비스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다.

부서 매니저들은 바이러스로 인해 떨어진 매출과 수익을 회복하기 위해 더욱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될 것이다. 경영자들은 골프장의 리더로서, 부동산 소유주들의 기대, 회원들의 요구 사항, 골프장 외적인 것에 대한 게스트들의 갈망, 그리고 골프 경험에 대한 모든 것을 충족시키기 위해 마력을 발휘해야 한다.

아직까지 골프는 이 땅의 전역에서 행해지는 게임이지만, 이번 팬데믹으로 조직도를 새롭고 다른 시각으로 바라볼 필요가 있었다.

업무를 추진하는 가장 중요한 직책 중 하나는 부서 관리자이다. 각자 더 많은 책임을 지고, 더 많은 결정을 내리고, 시즌이 빨라질수록 더 민첩하게 움직여야 할 것이다. 관리직 직원은 온전할 수도 있고, 추가로 채워야 할 빈 자리가 있을 수도 있다. 그러므로 골프장이 새로운 해, 새로운 10년을 맞고 있는 현재 필요한 기술들은 심지어 7개월 전보다 더 구체적이기 때문에 채용 프로세스가 다르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필자가 연재하는 ‘하이파이브’ 시리즈는 코로나 바이러스 이후 성공적인 서비스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부서 관리자들이 갖춰야 할 중요한 가치, 핵심적인 특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 5가지 포인트는 다음과 같다.


(기사 전문)

Golf Inc. Korea AUG/SEP 2020 Vol.3

 

_잭 딜런(Jack Dill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