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TOP SALES LEADERS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골프아이엔씨 작성일 20-10-23 09:39 조회 18,236회 댓글 0건

본문

목할 만한 최고의 세일즈 리더들

격동의 시기에도 거래를 성사시키는 풍부한 경험의 소유자, 업계 스타들에 관한 이야기다.

 

지난해는 골프계에서 거래를 하기에 좋은 해였다. 경제는 활기를 띠었다. 실업률은 사상 최저를 기록했다. 세금 우대 조치는 돈을 가진 사람들이 더 많은 돈을 얻도록 도왔다.

하지만 최고의 수정 구슬을 가진 사람들조차 미국 해안에서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시작된 바이러스로 인해 이 모든 것이 어떤 영향을 받을지 예측할 수 없었다.

사실, 이것은 완전히 새로운 영역이다. 미국 내 골프 시장에 정확히 어떤 일이 일어날지, 그리고 코로나19와 그 여파가 상위 구매자 및 브로커, 그 외의 핵심적인 활동가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는 두고 볼 일이다.

CBRE의 골프 & 리조트 그룹 부사장이자 상무이사인 제프 울슨은지독하게 아무도 모른다고 말했다.

마커스 & 밀리챕의 레저 인베스트먼트 프라퍼티 그룹 전국 상무이사인 스티븐 에코비치는그것이 시장을 강타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팬데믹이 닥쳤을 때, 네 가지 거래를 중개하고 있었고 그것은 무기한 보류되어야 했다고 언급했다.

이유는? 구매자들이 여행 및 부동산 실사를 할 수가 없다. 그는 올해 업계 전체의 인수 건수가 평년에 비해 25~40% 감소할 것으로 전망한다.

코로나 발생 전에는 판매 시장이 지극히 좋았다고 에코비치는 말했다. 이제 그것은 미스터리이다.

하지만 골프 인수의 세계에는 여전히 거물급 선수들이 가득하다. 그들은 결코 팬데믹에 직면하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불황과 다른 도전들을 거쳐 왔다.

여기서, 우리는 다소 엄선된 인수의 세계를 구성하고 있는 구매자와 코디네이터들 일부를 조명한다.

(기사 전문)

Golf Inc. Korea OCT/NOV 2020 Vol.4


_마이크 스테츠(Mike Stet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