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Golf’s up & coming Superstars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골프아이엔씨 작성일 20-12-15 09:47 조회 17,294회 댓글 0건

본문

골프계의 떠오르는 슈퍼스타들


새로운 세대의 리더들이 높은 자리로 올라 더욱 다양한 미래를 예고하고 있다.

하룻밤 사이에 일어난 일이었지만 누구나 알아차리기까지는 10년 이상이 걸렸다. 2008년 불황은 골프 산업에서 깊은 인맥을 형성하지 못한 많은 이들을 압박했다. 경제 붕괴는 골프와 유망주들에게 타격을 입혔다.

미국골프코스설계자협회(ASGCA)의 전무이사인 채드 리터부시가 이를 목격했다.

선도적인 골프코스 디자이너들 사이에서 발전하는 동료들 가운데 뛰어난 인재가 업계를 떠나는 것을 보았다고 그는 말했다.

글로벌 골프 포스트의 작가 스티브 유뱅크스는 말했다. “돌이켜 보면, 2008년에서 2011년까지 골프 사업에서의 이탈이 상당했다.”

하지만, 이 상황에서한 사람의 손실은 다른 사람의 이익이란 표현은 맞는 말이다. 그 공백은 최근 생겨난 디지털 경제에 능숙한 젊은 세대에 의해 빠르게 메워졌다. 소셜 미디어와 메시징 플랫폼에 대한 젊은 세대의 수용, 그리고 전문 지식은 그들의 커리어 성공을 위한 토대가 되었다.

골프의 선두적인 매니지먼트 회사, 장비 제조업체 그리고 협회들은 주로 50대와 60대가 주도하고 있지만,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오늘날의 신예 슈퍼스타들은 골프 산업을 강화, 확장하고 재정립할 것이다.

그들 모두에게는 여러 공통점이 있다. 지식에 대한 갈증, 초창기의 멘토, 골프 업계 및 수백만 명이 즐기는 게임을 이끌어 갈 확장된 비전 등이다.

떠오르는 슈퍼스타들을 소개한다.

​(기사 전문)

Golf Inc. Korea DEC/JAN 2020_2021 Vol.5


_JJ 키건(JJ Keeg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