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헤럴드경제] 골프 산업 격월간지 골프아이엔씨 한국판 창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골프아이엔씨 작성일 20-04-24 09:17 조회 20,759회 댓글 0건

본문

골프아이엔씨 창간호 표지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남화영 기자] 골프장 경영, 운영부터 마케팅, 개발, 리노베이션, 코스관리까지 골프장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전문 지식 채널, 골프아이엔씨(Golf Inc) 한국판이 지난 10일 창간했다.  

골프글로벌컨설팅에서 발행하는 이 잡지는 미국 사이프레스매거진에서 발행하는 골프아이엔씨의 한국판으로 격월간으로 발행될 예정이다. 1998년부터 연말이면 골프 분야에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한국판 창간호에는 2019년 전 세계 골프업계를 주름잡은 파워 피플 리뷰, 대형 위탁 운영사 현황, 미래를 이끌어 나갈 영향력 있는 골프장 개발자들, 골프장 종사자라면 반드시 숙지해야 할 마케팅 신기술 등이 수록되어 있다. 스크린골프 골프존 창업자인 김영찬 골프존뉴딘그룹 회장과 박창열 한국골프장경영협회장 인터뷰 등이 실렸다.

향후 골프장 관련 산업 골프업계 영향력 인물 선정은 물론 다양한 어워드를 계획하고 있다. 특히 각 분야 전문가들의 객관적인 시각으로 국내외 골프장의 현재와 미래를 분석하며 운영 및 코스관리에 관한 구체적인 사례들을 다루는 것을 목표로 한다. 가격은 1만5천원이고 전국 서점에서 판매된다.  

(관련 기사 하단 링크)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