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산업 전문지 '골프아이엔씨' 한국판 창간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美 Cypress Magazines 발행 골프아이엔씨 한국판 10일 창간[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골프장 경영, 운영부터 마케팅, 개발, 리노베이션, 코스관리까지 골프장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전문 지식 채널, 골프아이엔씨(Golf Inc.) 한국판이 지난 10일 창간했다.

골프아이엔씨(Golf Inc. Korea) 한국판 창간호 표지 (사진=골프아이엔씨 제공)
㈜골프글로벌컨설팅에서 발행하는 골프아이엔씨(Golf Inc.) 코리아는 미국 Cypress Magazines사에서 발행하는 골프아이엔씨(Golf Inc.)의 한국판이다.

골프아이엔씨는 골프다이제스트, 골프매거진과 함께 미국 3대 유력 골프 매체로 손꼽히는 매체다. 1998년부터 골프 분야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명단을 선정해 발표해 왔다.

미국 골프산업전문지 골프아이엔씨 한국판 창간호에는 2019년 전 세계 골프업계를 주름잡은 파워 피플 리뷰, 대형 위탁 운영사 현황, 미래를 이끌어 나갈 영향력 있는 골프장 개발자들, 골프장 종사자라면 반드시 숙지해야 할 마케팅 신기술, Golden Fork Awards 2020(골퍼의 입맛을 사로잡는 다이닝)이 수록돼 있다.

골프장 관련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골프장 산업 전문지 골프아이엔씨 한국판은 앞으로 전 세계, 아시아, 대한민국 골프업계 영향력 인물 선정은 물론 다양한 어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각 분야 전문가들의 객관적인 시각으로 국내외 골프장의 현재와 미래를 분석하며 운영 및 코스관리에 관한 구체적인 사례들을 생생하게 다루는 것이 골프아이엔씨 코리아의 특징이다.

유익한 정보와 최신 트렌드로 골프장 산업 경쟁력을 높이는 최고의 골프장 경영 전문지로서, 골프아이엔씨 코리아는 골프장 임직원들을 비롯한 골프장 산업 종사자들에게 필수 교육 지침서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장구슬 (guseul@edaily.co.kr)

네이버에서 ‘이데일리’ 구독하기▶
청춘뉘우스~ 스냅타임▶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