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골프장관련 전문지 '골프아이엔씨' 한국판 출간
미국 골프장관련 전문지 '골프아이엔씨' 한국판 출간
  • 안성찬 골프대기자
  • 승인 2020.04.23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장 임직원부터 골프산업관련종사들의 필독서가 출간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골프장 경영, 운영부터 마케팅, 개발, 리노베이션, 코스관리까지 골프장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전문 지식 채널 골프아이엔씨(Golf Inc.) 한국판 4월 창간호가 나왔다.

골프글로벌컨설팅에서 발행하는 골프아이엔씨 코리아는 미국 사이프레스 매거진(Cypress Magazines)사에서 발행하는 골프아이엔씨의 한국판이다.

골프아이엔씨는 골프다이제스트, 골프매거진과 함께 미국 3대 유력 골프 매체로 손꼽히는 매체로 잘 알려져 있다. 1998년부터 골프 분야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명단을 선정해 발표해 왔다.

미국 골프산업전문지 골프아이엔씨 한국판 창간호에는 2019년 전세계 골프업계를 움직이는 파워 피플 리뷰, 대형 위탁 운영사 현황, 미래를 이끌어 나갈 영향력 있는 골프장 개발자들, 골프장 종사자라면 반드시 숙지해야 할 마케팅 신기술, 골든 포크 어워드(Golden Fork Awards 2020, 골퍼의 입맛을 사로잡는 다이닝 등이 수록돼 있다. 

골프장 산업 전문지로 골프장 관련 산업과 미래를 이끌어 나갈 골프아이엔씨 한국판은 골프업계 영향력 인물 선정은 물론 다양한 어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각 분야 전문가들의 객관적인 시각으로 국내외 골프장의 현재와 미래를 분석하며 운영 및 코스관리에 관한 구체적인 사례들을 생생하게 다룰 계획이다. 

김성진 편집장은 "골프아이엔씨 코리아는 유익한 정보와 최신 트렌드로 골프장 산업 경쟁력을 제고하는 최고의 골프장 경영 전문지로서 역할을 다할 것"이라며 "골프장 임직원들을 비롯한 골프장 산업 종사자들에게 필수 교육 지침서로 자리매김할 것"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