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Renovation of the Year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골프아이엔씨 작성일 20-08-20 09:31 조회 6,684회 댓글 0건

본문

아데어 매너(Adare Manor, 아일랜드 리머릭 카운티)



올해의 리노베이션

지난해올해의 리노베이션컴페티션에서 최고의 영예를 얻은 아데어 매너와 노스우드 클럽은 모두 인프라에 먼저 집중했다.

아일랜드에 라이더컵 유치를 희망하는 하이엔드 리조트와 US오픈을 개최했던 명문 컨트리클럽은 모두 리노베이션 프로젝트를 통한 골프코스 품질 향상에 착수했다. 그리고 둘 다 홈런을 쳤다.

아일랜드 리머릭 카운티에 위치한 아데어 매너(Adare Manor)는 2019년 올해의 리노베이션(Renovation of the Year) 컴페티션 퍼블릭 부문에서 최고의 영예를 안았고, 댈러스에 위치한 노스우드 클럽(Northwood Club)은 프라이빗 부문에서 우승했다.

두 프로젝트의 공통점은 리모델링이 향후 수년간 지속될 수 있도록 기초적인 요소를 갖추는 데 중점을 두었다는 것이다. 첨단 배수 시설, 지역 기후에 적합한 초종, 관개 시설 개선 등, 대부분의 회원들이나 방문객들이 전혀 눈치채지 못할 기본 구성 요소들이 이들 리노베이션의 핵심에 있었다.

지난해 선정된 10개의 수상작 대부분은 이러한 근본적인 문제에 맞서면서 동시에 골퍼들을 위한 대대적인 발전을 이뤘다.

<Golf Inc.>는 5개의 프라이빗 클럽과 5개의 퍼블릭 시설에 영예를 안기기로 했다.

(기사 전문)

Golf Inc. Korea AUG/SEP 2020 Vol.3


_ 짐 트라게저(Jim Trages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