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골프글로벌컨설팅

<Golf Inc. Korea>는 골프장 경영,코스관리,마케팅 등 분야별 최고 국내외 전문가의 시각으로 골프장 업계 주요 현안을 다양하게 검토합니다.
골프장 운영 효율화를 위한 유익한 정보와 최신 트렌드를 제공하여 산업 경쟁력을 높이는 골프장 경영 전문지입니다.

<Golf Inc. Korea>는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창출과 미래 지향적 교육의 가치 제고에 앞장섭니다.
골프장 산업을 둘러싼 온/오프라인 커뮤니티 채널을 확보하고 업계 리더들을 긴밀하게 연결하는 매개체로 소통을 이끌며
골프장 산업 비즈니스를 활발하게 지원할 것입니다.골프장 임직원들을 비롯해 산업 종사자들을 위한 필수 교육 지침서가 되어 드릴 것입니다.

Editing Direction

1. 골프장 오너 및 임원, 운영자,골프코스 개발자,관리자 등 골프장 산업을 이끄는 모든 이들을 위해 만들어집니다.
이들이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우리의 임무입니다.

2. 골프장 개발, 운영,코스관리,골프 커뮤니티,리조트 등 골프장 업계 전반에 관한 이슈를담습니다.
성공 사례,개발 및 운영 동향,리더의 프로필,업계 사람들을 조명합니다.

3. 편견 없는 편집으로 독자들의 지식을 넓힙니다.
분별력 있는 동향과 통찰력 있는예측이 모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만들어내는 골프장 산업 최적의 전문 매거진입니다.

Licensed by Golf Inc.

<Golf Inc. Korea>는 미국 Cypress Magazines사에서 발행하는 <Golf Inc.>라이선스 매거진입니다.
<Golf Inc.>는Golf Digest, Golf Magazine과 함께 미국 3대 골프 매체로 손꼽히며 골프장 산업 전문 매거진으로서 독보적 위치를 지키고 있습니다.
미국의 프라이빗 골프장 및 퍼블릭 골프장 최고 의사 결정자들이 구독하고 있으며,
아시아 및 유럽에도 15,000명 이상 독자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