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What’s next for Dye Designs?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골프아이엔씨 작성일 20-10-14 09:15 조회 19,904회 댓글 0건

본문

피트 다이, 그 이후


세계적인 골프코스 설계자 피트 다이가 사망함에 따라, 페리와 P.B. 다이, 그리고 신시아 맥거리가 피트 다이의 유산을 이어받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 12 29, 피트 다이는 그의 94번째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도미니카공화국의 카사데캄포에 있는 그의 집 근처 해변에서 초콜릿 케이크 한 조각을 잘라 먹었다. 그곳은 먼저 간 그의 아내 앨리스, 그리고 그들의 아이들이 반세기 동안 겨울을 났던 장소였다.

새해 전날, 그는 도미니카공화국을 골프 지도에 올린 커뮤니티에 집을 갖고 있는 친구 허브 콜러와 함께 시간을 보냈다. 그리고 1 9일 아침, 거실에서 TV를 보던 중 그는 눈을 감고 마지막 숨을 거두었다.

그의 아들 페리는그는 평화롭게 세상을 떠났다고 말했다. 페리는 동생 P.B와 함께 다이 디자인스 인터내셔널을 공동 관리하고 있다.

피트의 죽음으로, 페리와 P.B.는 거의 비견할 만한 것이 없는 유산의 관리인이 되었다. 대부분의 코스 디자이너들은 골프 역사서에서 몇 단락 기록되는 것으로 만족하지만, 피트 다이는 해리 콜트, C.B. 맥도널드, 앨리스터 매킨지, 도널드 로스, 그리고 업계의 다른 불멸의 인물들처럼 챕터 전체에 기록될 것이다. 그가 골프 건축에 존재한 것은모차르트가 음악에, 아인슈타인이 물리학에, 그리고 렘브란트가 예술에 존재한 것이라고 플로리다 타임스 유니언은 다이의 부고 기사를 통해 밝혔다.

다이의 오랜 프로젝트 매니저 중 하나인 팀 리디는피트는 비즈니스의 방향을 바꿨다고 말했다. “그는 완전히 새로운 종류의 미학을 개발했고, 그것은 매우 경이롭다.”

(기사 전문)

Golf Inc. Korea OCT/NOV 2020 Vol.4


_ 로버트 J. 바실랙(Robert J. Vasil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