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Renovation of the Year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골프아이엔씨 작성일 20-10-21 10:28 조회 19,302회 댓글 0건

본문

조지아 코스들의 멋진 활약

새롭게 단장한 시 아일랜드의 플랜테이션 코스(Plantation Course) TPC 슈가로프(TPC Sugarloaf) <Golf Inc.>의 연례 컴페티션에서 최고의 영예를 얻었다.

 

모든 골프코스는 상위 실력의 골퍼들을 위한 도전적인 레이아웃 유지와 덜 숙련된 플레이어들을 즐겁게 만드는 것 사이에서 균형을 찾아야 하는 과제에 직면해 있다.

그 미세한 차이를 조정하는 것은 2020 올해의 리노베이션 컴페티션에서 퍼스트 플레이스를 차지한 두 수상작들의 특별한 관심사였다.

조지아에 위치한 두 곳 모두, 매년 PGA투어를 개최한다. 하지만 이들 코스는 운영의 재정적 생명줄인 회원과 게스트 또한 수용할 수 있도록 플레이어 친화적일 필요가 있다. 분명히, 올해의 수상작들은 리모델링을 통해 그 좁은 길을 성공적으로 찾았다.

퍼블릭 코스 부문 1위 수상작은 조지아 주 시 아일랜드에 위치한 플랜테이션 코스(Plantation Course)에 주어졌다. 이곳은 1928년 월터 트래비스의 오리지널 디자인을 개조한 것으로, 설계 회사의 수장이자, 인근에 사는(비록 지난 3월 화재로 집이 소실되었지만) 오랜 PGA투어 스타 데이비스 러브 3, 그리고 시 아일랜드 코스에 거주하는 그의 동생 마크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다.

프라이빗 코스 부문 우승작은 조지아 주 덜루스에 위치한 TPC 슈가로프(TPC Sugarloaf)이다. 이 전면적인 개조는 코스의 노후화된 디자인 요소와 인프라를 21세기 표준으로 끌어올리는 것을 목표로 했다.

퍼블릭 코스 부문에서는 버지니아 주 프로비던스 포지에 위치한 로열 뉴 켄트 골프클럽(Royal New Kent Golf Club) 2위를 차지했고, 하와이 주 라하이나에 있는 플랜테이션 코스 카팔루아 골프(Plantation Course Kapalua Golf) 3위를 차지했다. 장려상은 텍사스 주 라운드 록에 위치한 포레스트 크리크 골프클럽(Forest Creek Golf Club)과 캐나다 앨버타 주 블레어모어에 위치한 크로우스네스트 패스 골프클럽(Crowsnest Pass Golf Club)에 주어졌다.

프라이빗 코스 중에는 샌디에이고의 라호야 컨트리클럽(La Jolla Country Club) 2위를 차지했고, 애리조나 주 스코츠데일에 위치한 레니게이드 앳 데저트 마운틴(Renegade at Desert Mountain) 3위를 차지했다. 장려상은 일본 미키 시에 위치한 히로노 골프클럽(Hirono Golf Club), 콜로라도 주 몬트로스에 위치한 코너스톤 클럽(Cornerstone Club), 그리고 플로리다 주 호브 사운드에 위치한 호브 사운드 골프클럽(Hobe Sound Golf Club)에 주어졌다.

채점은 각 프로젝트가 명시된 목표를 얼마나 잘 달성했는가, 코스 경기력과 유지 보수성의 향상 수준, 그리고 코스 미학을 바탕으로 이뤄졌다. 수상작들은 모든 신원 확인 참고 자료가 출품작에서 삭제된 상태로 블라인드 심사를 통해 선정됐다.

(기사 전문)

Golf Inc. Korea OCT/NOV 2020 Vol.4


_ 키스 카터(Keith Ca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