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BUSINESS INTELLIGENCE to the rescue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골프아이엔씨 작성일 20-08-11 11:41 조회 12,107회 댓글 0건

본문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골프 산업 구조에 나서다

데이터를 분석하는 새롭고 정교한 테크놀로지 툴인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는 클럽이 데이터를 활용해 운영에 관한 더 나은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페어웨이 예초 작업에 보낸 코스관리팀이 5시간이 아닌 3시간 만에 작업을 끝낸 것을 스마트폰 앱이 슈퍼인텐던트에게 알릴 수 있다면 어떨까? 그럼 슈퍼인텐던트는 팀을 재배치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코스 수익이 적자로 기울고 있다는 나쁜 소식을 다음 달까지 기다리다 듣는 대신 그달 중순에 컴퓨터 경보를 받는다면 어떨까? 그렇다면 그린피를 조정해 플레이를 늘리거나, 문자 메시지 마케팅 캠페인을 실시해 수익을 높일 수도 있을 것이다.

골프장 운영자들에게 정보는 ‘황금’ 같은 존재다. 특히, 적절한 시기에 설명과 함께 제공될 때 더욱 그렇다. 다수의 관리 기술 공급업체는 운영자들이 보다 나은 의사 결정을 보다 빠르게 내릴 수 있게 할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품 및 서비스를 늘리고 있다.

오늘날의 솔루션은 운영자가 수익 관리, 마케팅, 회원 관리, 심지어 유지 보수 추적까지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을 보증한다.

(기사 전문)

Golf Inc. Korea AUG/SEP 2020 Vol.3


_레베카 라슨(Rebecca Larsen)